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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웨일즈업(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이라 합니다)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를를 가맹점에서 서비스이용∙예약∙결제∙정보제공∙추천 등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서비스는 구현되는 장치나 단말기(PC, TV, 휴대형 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하며 이에 한정되지 않음)와 상관 없이 마통 관련 웹(Web)∙앱(App) 등의 제반 서비스를 의미하며, 회사가 공개한 API를 이용하여 제3자가 개발 또는 구축한 프로그램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경우를 포함합니다. 비스는 가맹점 문화가 변하고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함께 변화∙성장해 나갑니다.
2) “회원” :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하며, 회원계정(ID/PW)을 생성하지 않은 일반 고객(일명 비회원 고객)도 포함됩니다.
3) “판매자”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자신의 상품∙용역∙서비스 등을 판매하는 자를 의미하며, 회사로부터 예약∙판매 대행, 광고 서비스 등을 제공받는 자를 말합니다.
4) “게시물” : 회원 및 이용 고객이 서비스에 게시 또는 등록하는 부호(URL 포함), 문자, 음성, 음향, 영상(동영상 포함), 이미지(사진 포함), 파일 등을 말합니다.
5) “이용권” :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때 표시된 금액 또는 비율만큼 이용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권∙무료권 등(온라인∙모바일∙오프라인 등 형태를 불문)을 말합니다. 이용권의 종류 및 내용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6) “포인트” : 회사가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혜택 또는 서비스 이용상 편의를 위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것으로서 서비스 내 상품 등 결제시 활용할 수 있는 수치화 된 가상의 데이터를 말합니다. 구체적인 이용 방법, 그 명칭(예: 펀포인트, 마일리지 등) 및 현금 환급가능성 등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2) 본 약관은 회원이 서비스 가입 시 열람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원할 때 언제든지 약관을 열람 할 수 있도록 회사 홈페이지 또는 앱 내에 게시합니다.
3)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합니다)』, , 『소비자기본법』,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등 관련법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변경사유를 명시하여 적용일로부터 7일 이전부터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 변경인 경우에는 그 적용일로부터 30일전부터 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단, 회원의 연락처 미기재, 변경 후 미수정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 공지를 개별 통지로 간주합니다.
5) 회사가 제4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 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내용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6)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은 약관 변경에 대하여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변경된 약관의 부지로 인한 회원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1) 본 약관 또는 개별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의 규정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또한 본 약관에서 정한 회사의 책임 제한 규정은 관련 법령이 허용하는 최대한도의 범위 내에서 적용됩니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대하여 개별약관 또는 운영원칙을 정할 수 있으며, 본 약관과 개별약관 또는 운영원칙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 또는 운영원칙의 내용이 우선 적용됩니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하고,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여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인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 E-mail, 연락처 등을 이용한 경우
(3)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질서안녕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사전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5)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
(6) 이미 가입된 회원과 전화번호나 E-mail 정보가 동일한 경우
(7)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8) 기타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9) 만 14세 미만의 아동이 신청할 경우
2)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전문기관을 통한 휴대전화번호 인증 내지 실명확인을 통한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제공서비스 설비용량에 현실적인 여유가 없는 경우
(2) 서비스를 제공하기에는 기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사가 재정적, 기술적으로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4) 제2항에 따른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 절차를 진행 중인 경우
4) 제1)항과 제3)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승낙거절 또는 유보 사실을 가입신청자에게 회사가 정하는 방법에 따라 통지합니다.
5)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 사실을 신청절차 상에 표시하거나 별도로 통지한 시점으로 합니다.
1) 회원은 웹사이트 또는 앱 내에 구비된 정보수정 기능 내지 고객센터 등을 통해 개인정보를 열람∙변경∙수정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등록한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 회원정보의 최신성 유지를 위해 제1)항에 따라 변경해야 하며 이를 변경하지 않아 발생 할 수 있는 모든 불이익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1) 아이디, 비밀번호 등 계정정보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계정정보를 타인에게 양도 내지 대여할 수 없습니다.
2)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정정보의 유출, 양도, 대여, 공유 등으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제3자가 본인의 계정을 사용하고 있음(대여 포함)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비밀번호를 수정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고 이를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본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1)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개인정보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그에 따라 회원 정보를 수집∙이용∙보관∙제공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직접 제공한 정보 외에도 개인정보 보호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그밖의 정보를 수집 및 이용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회원으로부터 필요한 동의를 받거나 관련 법령에서 정한 절차를 준수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며,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회사의 공식 사이트 또는 앱 이외에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링크된 사이트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처리에 대해서는 해당 사이트 및 제3자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원은 회사가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고 회사는 위 승낙한 때부터 본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 내지 수시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 내지 수시점검 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1) 서비스는 제2조 제1)항에서 정의한 바에 따라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가맹점 관련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를 말합니다. 서비스는 현재 제공되는 상품등에 한정되지 않으며, 향후 추가로 개발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 등을 통해 추가∙변경∙수정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감소 등으로 인한 원활한 서비스 제공의 곤란 및 수익성 악화, 기술 진보에 따른 차세대 서비스로의 전환 필요성,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회사 정책의 변경 등 기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 또는 서비스 중단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 또는 중단될 서비스의 내용 및 사유와 일자 등은 그 변경 또는 중단 전에 회사 홈페이지 또는 서비스 내 "공지사항" 화면 등 회원이 충분히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30일의 기간을 두고 사전에 공지합니다.
4)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종료 시 관련법령에서 특별히 정하지 범위 내에서 회원에게 잔존가치 산정하여 보상을(환불 및 포인트 제공) 진행합니다.
5) 서비스 이용에 관한 개별 안내, 상품등에 대한 정보, 예약시 유의사항, 취소∙환불정책 등은 개별 서비스 이용안내∙소개 등을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1)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본 약관 제19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2) 시스템 정기점검, 서버의 증설 및 교체, 네트워크의 불안정 등의 시스템 운영상 필요한 경우
(3)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 폭주, 기간통신사업자의 설비 보수 또는 점검∙중지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4)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5)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회사는 제21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과실이 없는 장애, 시스템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제2)항에 따른 서비스의 변경,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 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이에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서비스 화면 상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다른 상품등을 이용하는 경우, 이는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 간의 법률관계이므로, 그로 인해 발생한 회원과 광고주간 분쟁 등 제반 문제는 회원과 광고주간에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를 통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다양한 마케팅 정보를 SMS(LMS), 스마트폰 알림 (Push 알림), E-mail 등을 활용하여 발송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에 동의합니다. 다만, 회원은 거래관련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을 제외하고 관련법에 따라 언제든지 마케팅 수신 동의를 철회하실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전단의 마케팅 정보 등을 제공하는 행위를 중단합니다(단, 시스템 반영에 시차가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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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회원은 회사가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권을 제3자에게 또는 다른 아이디로 양도 할 수 없으며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 할 수 없습니다. 만일 회원이 회사가 승인하지 않은 방법으로 부정한 방법으로 이용권을 획득/이용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이용권을 사용한 예약 신청을 취소하거나 회원 자격을 정지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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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기구독(가입형) : 구입일 이준으로 7일 이내 한번도 사용을 안했다면 전액 환불을 원칙으로 합니다. 수수료는 회원님들의 편의를 위해 "회사"가 부담합니다. 단, 8일 후부터는 미사용권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하고 정기 구독 취소만 가능합니다. 다만 다음 결제일까지 캠핑오아시스 서비스는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2) 단건구매(횟수형) - 미사용
유효기간내에 한번도 사용 안한 이용권에 대해서는 전액 환불을 원칙으로 합니다. 수수료는 회원님들의 편의를 위해 "회사"가 부담합니다. 단, 유효기간이 지난 이용권에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3) 단건구매(횟수형) - 잔여권
유효기간내에 잔여이용권이 남아 있다면, 남은 이용권에 대해 환불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환불금액은 구매 금액에 대하 잔여 횟수를 나누어 계산을 합니다. 수수료는 회원님들의 편의를 위해 "회사"가 부담합니다. 단, 유효기간이 지난 이용권에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1) 회사는 관련법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고,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그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4)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회사의 고의나 과실에 의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회사에서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1) 회원은 기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서비스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다른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여 부당하게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3) 타인의 계좌번호 및 신용카드번호 등 타인의 허락 없이 타인의 결제정보를 이용하여 회사의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4)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행위
(5) 회사가 게시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6)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을 송신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8)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9)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0)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11) 회사의 직원이나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12)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13) 회사가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등을 개작하거나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및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14)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15)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16) 기타 불법적이거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4) 회사는 회원이 제1)항의 행위를 하는 경우 해당 게시물 등을 삭제 또는 임시 삭제할 수 있으며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원정보, 계정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제7조에 따라 이를 즉시 변경하여야 하며, 더불어 비밀번호를 철저히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의 귀책으로 말미암은 관리소홀, 부정사용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민법상 미성년자인 회원이 유료 서비스를 이용 할 경우 미성년자인 회원은 결제 전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야 하며,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1)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안내된 해지방법에 따라 해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등록 해지신청이 접수되면 회원이 원하는 시점에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해지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할 수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의 개인정보는 해지 즉시 삭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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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과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 등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법령이 적용되며, 회사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첫 시행일자 : 2021년 05월 01일